박신홍 정치에디터 컴퓨터는 인간에게 어렵고 복잡한 문제는 잘 풀지만 반대로 인간이 쉽게 하는 동작이나 행동은 어려워한다.
요즘은 내 머리 위에 서려고 해.서태석이 사라진 자리는 차무식이 대신하면 된다
개회 시점에 200명 정도 참석했던 의원들은 끝날 땐 50명 정도만 자리를 지켰다.그러나 현행 소선거구제 폐단을 개선해야 한다는데 큰 이견이 없었지만.3가지 개편안을 논의 테이블에 올렸는데 주제별로 발언을 모았다면 어땠을까.
의회정치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릴 기회를 스스로 포기했다.그러다 2000년 2월 국회법을 개정하며 복원됐다.
의원 1인당 질의 시간도 5분 정도에 불과했다.
국회의원 전원이 모여 의안을 심사하도록 한 제도가 없었던 건 아니다.두 대통령의 동상이 나란히 서게 된 것은 이런 배경이 있다.
백선엽 장군은 구국의 영웅이라며 도민들의 뜻을 받들어 앞으로 백선엽 장군 기념관을 만들고 더 많은 국민이 다부동에 와서 자유대한민국의 소중함을 느끼도록 호국 메모리얼 파크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미국의 반대에도 반공 포로를 석방해서 한·미 상호방위조약 체결을 끌어냈다.
동상 제막에 앞서 지난달 30일 서울 공군호텔에서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지난달 27일 미리 찾아 가본 다부동 전적기념관(관장 신슬우) 주변은 마무리 공사와 주변 정리가 한창이었다.
Flink :
Link :